성실한 사람이 되자

성실하게 글쓰자

This is spear

Tools

STS4 설치/다운로드 (Spring Tool Suites4)

Imaspear 2020. 5. 27. 21:43
728x90

 

STS4설치하려고 구글에 검색하니까 잘 안나오더라구요...ㅋㅋ 그래서 저도 찾으려고 영어로 치고 별에 별짓을 다 했습니다. 

아래 링크에 들어가면 OS별로 STS4 설치할 수 있는 압축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STS4

https://spring.io/tools

 

Spring Tools 4 is the next generation of Spring tooling

Largely rebuilt from scratch, Spring Tools 4 provides world-class support for developing Spring-based enterprise applications, whether you prefer Eclipse, Visual Studio Code, or Theia IDE.

spring.io

 

 

이클립스와 같은 개발 환경체제에서 이용하시려면 Spring Tools 4 for Eclipse에서 현재 자신의 운영체제에 맞는 소스를 다운받으시면 됩니다

 

 

 

 

 

 

 

 

그 외에도 비주얼 코드(Visual Studio Code), 테이아(Theia) 같은 개발 툴에서도 사용가능합니다. 

 

 

 

 

 

 

 

 

이클립스와의 차이점이 있다면은 VSCODE와 Theia는 마켓 플레이스에서 확장하는 소스를 다운로드에서 추가해주는 방법입니다.  자신이 사용하려는 개발 툴에다가 다운로드 받으면 개발하는 데에 지장이 없겠네요. 설치하는 방법은 어렵지 않으나 사용하려면 각 개발 툴에서 지원하는 공식 문서를 읽고 따라해보는걸 추천드립니다.